창동역 맛집 내돈내산 현지인 로컬 추천 BEST 5

창동역은 1호선과 4호선이 교차하는 환승역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입니다. 이런 유동인구 덕분에 역 주변으로 다양한 맛집들이 자리 잡고 있죠. 오늘은 제가 직접 발로 뛰며 찾아낸 숨은 창동역 맛집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랜차이즈가 아닌,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진짜 맛집만을 골랐으니 기대해주세요. 함께 창동역 맛집 여행을 떠나볼까요?

1. 마쯔무라돈까스

창동역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을 꼽으라면 단연 마쯔무라돈까스입니다. 이곳은 도봉구 최고의 돈까스 맛집으로 불리는데, 그 명성에 걸맞은 맛을 자랑합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평일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길게 늘어선 대기 줄에 놀랐습니다. 30분 정도 기다린 끝에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종류의 돈까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고민 끝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등심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기다림 끝에 나온 돈까스는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두툼한 고기에 바삭한 튀김옷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었죠. 칼집을 넣어 자르니 육즙이 흘러나왔고, 한 입 베어 물자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고기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특히 인상 깊었던 것은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신선한 재료와 숙련된 조리 기술이 만나 이런 결과를 만들어낸 것 같았습니다. 함께 나온 소스도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와는 달리 깨가 듬뿍 들어가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여기서 팁 하나! 치킨까스 두 조각을 서비스로 주는데, 이것도 놓치지 마세요. 닭가슴살로 만들어 퍽퍽할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마쯔무라돈까스는 맛뿐만 아니라 양도 푸짐해서 가성비도 좋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때는 안심 돈까스나 치즈 돈까스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창동을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기다림의 시간이 아깝지 않을 거예요.

2. 하누소 창동본점

육류 애호가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곳, 바로 하누소 창동본점입니다. 이곳은 고품질의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창동역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테이블 간격이 넓어 편안한 식사가 가능했죠.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부위의 한우 메뉴가 있었는데, 고민 끝에 ‘모듬구이’를 선택했습니다.

주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신선한 야채와 함께 고기가 나왔습니다. 굽기 시작하자 고기에서 나오는 향이 식욕을 자극했죠. 특히 갈비살의 마블링이 눈에 띄게 좋았습니다.첫 입에 반했습니다.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 그리고 한우 특유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갈비살은 입에서 살살 녹는 듯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여기서 팁! 고기를 먹을 때 함께 나오는 쌈장과 마늘, 고추를 곁들이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식사 후반에 주문한 된장찌개도 고기와 잘 어울려 별미였습니다.

가격 대비 품질이 매우 좋아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입니다. 특히 점심 특선 메뉴는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다음에는 꼭 친구들과 함께 와서 회식하고 싶네요. 한우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하누소 창동본점을 강력 추천합니다!

3. 점순이하우스

한식의 정석을 맛보고 싶다면 점순이하우스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정갈한 한식 반찬과 함께 다양한 한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창동역 맛집입니다.처음 방문했을 때, 아담하지만 정갈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한옥 느낌의 내부 장식이 한식의 분위기를 한층 더해주었죠. 메뉴판을 보니 된장찌개, 김치찌개, 불고기 등 다양한 한식 메뉴가 있었습니다. 고민 끝에 ‘점순이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나온 음식에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메인 메뉴인 불고기를 중심으로 10가지가 넘는 반찬들이 정갈하게 차려져 있었거든요. 특히 계절에 맞는 나물 반찬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불고기는 적당히 달콤하면서도 고기의 풍미를 잘 살린 맛이었습니다. 특히 양념이 과하지 않아 고기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죠. 함께 나온 된장찌개는 구수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반찬들도 하나하나 맛있었는데요, 특히 고사리 나물과 도라지 무침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아삭한 식감과 함께 깔끔한 맛을 자랑했죠. 김치도 적당히 익어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여기서 팁! 밥을 리필해주시니 양이 부족하다고 느끼시면 추가로 요청하세요. 또한, 식사 후 제공되는 식혜는 꼭 드셔보세요. 달콤하면서도 시원해 입가심으로 딱입니다.

점순이하우스는 정갈한 한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특히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 좋은 곳이에요. 다음에는 삼겹살 메뉴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한식의 진수를 맛보고 싶다면 점순이하우스를 방문해보세요!

4. 수유리우동집 창동점

추운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수유리우동집 창동점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깊고 진한 국물 맛으로 유명한 우동 전문점입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소박하지만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 기다리는 시스템이었죠.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종류의 우동과 덮밥 메뉴가 있었는데, 고민 끝에 ‘튀김우동’과 ‘규동’을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나온 튀김우동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았습니다. 큼지막한 튀김 위에 파가 듬뿍 올라간 우동이 먹음직스러웠죠. 국물을 한 숟가락 떠먹어보니 깊은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우동 면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씹는 맛이 좋았고, 튀김은 바삭하면서도 기름기가 적당해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규동도 맛있었습니다. 부드러운 소고기와 달콤한 양념의 조화가 일품이었죠. 특히 반숙 계란을 함께 섞어 먹으니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여기서 팁! 카운터에 있는 무료 김치를 꼭 가져가세요. 새콤달콤한 김치가 느끼함을 잡아주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또한, 우동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면 별미예요.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자주 찾게 되는 곳입니다. 특히 혼밥하기에도 좋아요. 다음에는 냉우동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따뜻한 국물이 그리울 때 수유리우동집 창동점을 방문해보세요!

5. 섭생정식 창동본점

건강한 한식을 즐기고 싶다면 섭생정식 창동본점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정갈한 한식을 맛볼 수 있는 창동역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한옥 느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듯한 분위기였죠.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정식 메뉴가 있었는데,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섭생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잠시 후 나온 음식에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메인 메뉴인 생선구이를 중심으로 20가지가 넘는 반찬들이 아름답게 차려져 있었거든요. 특히 계절 야채를 활용한 나물 반찬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생선구이는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비린내 없이 담백했습니다. 특히 살이 부드럽게 잘 분리되어 먹기 편했죠. 함께 나온 된장찌개는 구수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반찬들도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졌는데요, 특히 더덕무침과 취나물 무침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아삭한 식감과 함께 깔끔한 맛을 자랑했죠. 장아찌류도 짜지 않고 적당히 달콤해 밥반찬으로 딱이었습니다.

여기서 팁! 식사 전에 나오는 효소음료를 꼭 드셔보세요. 소화를 돕고 입맛을 돋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식사 후 제공되는 수정과도 놓치지 마세요. 달콤하면서도 시원해 입가심으로 좋답니다.섭생정식 창동본점은 건강한 한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특히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정식 메뉴도 꼭 시도해보고 싶네요. 건강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섭생정식 창동본점을 방문해보세요!

 

마무리

오늘 소개해드린 창동역 맛집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곳들입니다. 돈까스부터 한우, 한식 정식, 우동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창동역은 그야말로 미식가들의 천국이라 할 수 있죠.

각 맛집마다 특별한 매력과 개성이 있어, 어떤 음식을 좋아하시든 만족하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창동역에 방문하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맛집들을 꼭 한번 들러보세요. 직접 경험해본 결과,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더 많은 숨은 맛집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창동역에서의 미식 여행, 함께 떠나보세요!

Leave a Comment